TOP

지금, 당신은 행복합니까?

내 인생에 무지개는 언제뜰까? 본문

엄마의 방/궁시렁 궁시렁

내 인생에 무지개는 언제뜰까?

mocdori 2014. 7. 10. 22:22

무지개다.

박물관을 집어 삼킬만큼 큰 무지개다..... 라는 큰 소리에 건물 밖으로 얼른 뛰어 나갔다.

 

어릴적에 먼 산에 걸쳐있던 무지개는 봤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보긴 처음이었다.

무지개의 시작이 선명하게 박물관 건너 고분군 시작 지점에서 올라와서 고분군 끝나는 곳에 반원형으로 예쁜 색의 다리가 놓여 있었다.
동화책에선 요정의 나라로, 혹은 하늘 나라로 가는 다리라 그랬는데   대박

사람들은 종종 내 인생에 무지개는 언제 뜰까? 하는 질문을 하곤 한다.

나도 스스로 묻기도 하지.... 지금은... 음 행복하니까 무지개 속에 있다고 해야하나 아님...

더 낳은 미래가 있을지도 모르니 무지개를 기다려야하나? ㅎㅎ

하옇든 로또를 맞은 것 같은 행운이랄까... 너무 가까이에서 이렇게 예쁜 무지개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오늘은 기분이 좋은 날~~~

무시무시한 너구리 태풍이 곱게 지나가 주면서 우리에게 준, 예쁜 선물... 고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