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지금, 당신은 행복합니까?

일회용 마스크가 50매에 990원... 위메프 득템이란 이런것! 본문

아빠의 방/일상다반사

일회용 마스크가 50매에 990원... 위메프 득템이란 이런것!

mocdori 2017. 4. 12. 14:07

근래에 들어서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인지 눈도 아프고, 목도 따갑고 해서 집사람과 함께 마스크를 살겸 주말에 근처 약국에 들렀었다.

미세먼지 차단하는 마스크가 뭐가 있나?... 예전에는 평범하고, 단조로웠던 마스크가 시대에 맞게 화려하기도 하고, 필터기능이 첨가된 제품도 몇가지나 되어 보이고...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어느새 약국 진열칸 한자리를 가득 메우고 있었다.

 

집사람과 나는 어떤걸 사야할지? 한참을 고민하던중에 미세먼지를 걸러준다는 기능성 마스크를 선택하고선 앞에 계신 약사님께

이 마스크 일회용 인가요? 아니면 빨아서 다시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라고 여쭤 보았다.

약사님 말씀은 처음 사용할땐 미세먼지를 어느정도 걸러주는데... 세탁해서 재사용하면 그 기능이 반감되어서 일반제품과 별반 다를게 없다고 하시네요... 그럼 딱히 비싼 마스크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거네 ㅎㅎ

 

 

사실 마스크가 집에 있는 아이들에게도 필요하지만, 매일 아침저녁 서울 강남 사당역에서 4호선 지하철을 타는 집사람에게 더욱 필요하다.

요즘에는 교통사고로 죽는사람보다 미세먼지로 인해 죽는사람이 더 많다는 섬뜩한 이야기를 티비에서 봤다고... 걱정어린 말을하는 직원의 이야기를 듣고... 마스크를 사긴 사야겠다. 더는 늦춰서는 알될것 같다는 생각에 마스크 검색을 시작!

 

약국에서는 싼게 3,000원 좀 비싼건 6,000원 정도로 부담되는 건 사실이였다. 매일써야 하는데...

차라리 일회용없나? 다시검색~ 눈에 띄는 상품이 하나 있다... 위메프에서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를 50매에 990원?

헉... 이게 말이되나? 다시한번 상세페이지와 사진을 꼼꼼히 읽어봤다... 정말인데^^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808954 

 

 

1인당 구매가능수량 제한없음... 9,700원이상 당일출고! 무료배송!... ㅎㅎ

거기에다 위메프 [봄봄] 전상품쿠폰 (최소 12,000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까지

이건 뭐 완전득템인데^^

일단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일회용 마스크 50매를 X 13개를 구매하면 12,870원... 10% 1,280원 할인에 3,500원 위메프 포인트를 사용하니

결제금액이 8,090원이다... 야호~ 신용카드로 재빨리 결제했다.

 

이렇게 팔아도 뭐가 남을까? 싶다... 덕분에 나같은 소비자는 좋으니 ㅎㅎ

 

 

결제 후 2틀 뒤 오전에 집으로 엄청 큰 박스하나가 배송되었다.

뭐지이건? 박스 크기에 비해서 엄청가볍다... 택배 운송장을 보니 주문한 마스크다... ㅋㅋ

 

 

조심스레 칼로 박스를 개봉하니 정말... 일회용 마스크 50매 X 13개가 들어 있었다. 패키지 종이박스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다.

 

 

한꺼번에 사용못하니... 개별박스를 접어서 마스크 50매씩 되어있는 봉지를 하나씩 다 넣어 넣었다.

일회용 마스크가 갯수로 치면 총 650장이다... 집사람이 주말, 공휴일 빼고, 평일 출근하는 2년동안 사용하고도 남을 양이다.

이제 마스크 걱정없이 마음놓고, 부담없이 사용하시라~

 

 

13박스 650장의 일회용 마스크를 단돈 8,090원에 구매했다.^^ 위메프 득템이란 이런거구나... ㅋㅋ

나름 KC시험인증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이라지만, 일회용 마스크가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장담할 수 없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건강에 도움을 준다면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만원도 안되는 9,900원이면 일회용 마스크 500장을 무료배송으로 구입할수 있다. 가성비 대비 최고의 득템인듯^^

 

 

황사나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는 아니지만, 깨끗한 3중필터로 되어있어 마스크를 사용 안하는것 보다는 건강에 훨씬 나을듯 하다.

별생각없이 마스크를 하나 꺼내서 써봤는데 딱! 맞다^^ 착용시에 콧등부분을 얼굴에 맞게 할수있는 와이어가 마스크에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다. 촉감도 부드러워서 가격대비 대만족이다. 이런게 바로 가성비지~

 

간편하게 뽑아서 사용하는 일회용 마스크라 집사람이 아침마다 출근길 지하철 탈때 사용하길 바란다. 물론 미세먼지 많은 날에도...

아이들도 학교갈때, 감기 걸렸을때 쓰고 가면 좋겠다.

 

지상에 공기도 안좋지만, 지하에 있는 공기는 얼마나 안좋을까... 내심 더 걱정된다. 지하철이 빠르게 왔다갔다 하며 일으키는 미세먼지들은 얼마나 많을까?...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지하철을 타는 사람들 대다수가 무신경하게 마스크를 착용하는 이는 찾아보기 힘들다...

 

살기도 힘들고, 숨쉬기도 힘든 답답한 세상이다...

 

복잡한 서울을 벗어나... 맑은 공기 마시며 다같이 살 수 있는 시골에서 살고 싶다... 하루빨리 그런날이 왔으면...

 

 

 

 

Comments